본문 바로가기
GPrinter Jewelry

민물 낚시 오름 채비 부품이라네요 _ G프린터 주얼리)

by 리본3D_Reborn3D 2020. 10. 6.

요즘 도시어부 많이들 보시나요?

친구놈이 낚시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별걸 다 부탁하네요,,

낚시 할때 사용한다고 모델링과 3D프린터 출력 부탁 했는데,, 
어디에 사용하는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낚시 하시는 분들 어디에 사용할까요?

라이노 모델링 후 G프린터 주얼리로 0.05mm 슬라이스 하여 출력했습니다. 

출력시간은 7분이네요,,

10개 정도 필요하다 해서 마무리 했습니다.

아래 사진같은 용도라는데,, 저는 낚시를 안해서 잘 모르겠네요

 

3D프린터 G프린터 주얼리는 찾아보면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smartstore.naver.com/reborn3d

 

리본3D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리본3D는 3D프린팅와 관련된 모든 제품 및 소모폼을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