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Printer

터프레진으로 꽃병을,,

by 리본3D_Reborn3D 2020. 8. 21.

터프레진으로 꽃병을 만들어 봤습니다,, 

완전 투명레진으로 만들면 더 이쁠것 같습니다,, 

 

라이노로 모델링을 해봤습니다,, ReBorn3D(리본3D) 로고도 함께 모델링 했어요,, 

아주 단순한 모델링이지만 참 이쁜거 같아요,, ^^ 

출력물이 참 기대됩니다,, 

 

일단 국내 최초의 UV DLP 3D프린터인 G프린터로 출력했습니다,, 

슬라이싱은 25 microns 로 했구요, 조사시간은 1초입니다,,  

높이 13cm의 데이타를 20%씩 줄여서 5개의 꽃병을 출력 했습니다,,

ㅠㅠ 레진이 모자라서 큰 꽃병2개는 마무리 못했네요,, 

 

이렇게 이쁘게 나왔네요~ 리본3D 로고도 선명하게 나오구요,, 

조사시간을 0.8초로 줄이고 하면 더욱 만족할 만한 품질이 나올것 같네요,,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백합(카라)을 꽂아 봤습니다,, 일전에 G프린터로 출력한 백합 2송이 입니다,,

오늘 비온다는 일기예보가 있더니 창밖이 어둡네요,, 오전 10시인데,, 

 

다음에는 G프린터 주얼리로 꽃병와 백합을 블루케스트 LCD/DLP 케스터블레진으로 출력해서 은으로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아름다운 백합 한송이가 기다려 지네요,, 일전에 백합을 은으로 만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국내 최초의 UV DLP G프린터는 아직도 많은 고객님들에게 창작의 기쁨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창작의 욕구에 도움이 되는 리본3D가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reborn3d

 

리본3D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리본3D는 3D프린팅와 관련된 모든 제품 및 소모폼을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