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 결과물

스타강사 이지영? 스타에요? 풉! 카라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여자 같네요,,

by 리본3D_Reborn3D 2020. 2. 4.

스타강사 이지영이라는 여자가 실시간 이슈 검색어네요,, 

입시생이 아니여서 그런지 이여자가 스타강사인지, 뭐하는 여자인지도 모르겠네요,, 공부에 스트레스 받는 학생들을 포교(천효재단?)했다고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좀 불쌍하고 안스럽네요,, 그냥 지식이나 잘 전달 하지,, 

뭐 여튼 G프린터로 주얼리로 또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제품명은 카라 주얼리! 칼라 주얼리! ^^ 

백합의 한 종류인 카라의 꽃말은 열정, 청정(맑고 깨끗함), 순결, 천년의 사랑이라고 하는데요,, 

카라를 모델링한 데이타를 이용하여 은으로 주물했습니다. 참 이쁜것 같아요~ 

먼저 사진처럼 카라 10송이를 출력했습니다. 당연히 주얼리 전용 3d프린터 'G프린터 주얼리'를 활용했고요.

출력 후 완전한 경화를 하지 않고 중간 정도 경화한 모습입니다. 레진은 새로 출시될 레진입니다. 두개의 꽃이 없어졌지요? 주물작업을 위해 따로 뒀습니다~ 

자 그럼 은으로 주조한 결과를 볼까요?

엄청납니다! 너무 이쁜것 같아요~ 몸에 착용하거나 실용적인 부분은 없지만 봐라만 봐도 생각과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입니다. 

하트모양의 받침까지 카라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받침도 'G프린터 주얼리'로 출력했습니다. 뚝딱! 

개인적으로 결과를 보니 세 단어가 떠오릅니다. 

"믿음"

"소망"

"사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가 여전히 우리를 피곤하게 하지만 밝고, 맑은 생각으로 하루를 감사하며 양심에게 창피하지 않는 오늘을 살면 좋겠습니다. 

ㅋㅋ 왠지 거룩하고 싶은 오늘 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in_jewelry

 

진보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기 순금 돌반지 판매

smartstore.naver.com